게임

악마가 되었다 쿠폰 소식 - 공략 및 리뷰

두둑히 2022. 3. 30. 1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해볼 게임은 "악마가 되었다" 입니다. 

저는 무릇 이런 게임을 하면 쿠폰부터 찾게 되는데요.

역시나 공식 카페를 통해 검색부터 해보았습니다.

근데 이상하게도 정말 아무생각없이 광고를 하는 게임을 받아서 하고 있는데 최근들어 연달아 쿠폰이 없는 게임만 하고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이 게임은 현재 쿠폰이 없습니다.

다만 공식 카페에 가면 각종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는데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은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혀주는 가벼운 공략을 적었습니다.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

https://m.cafe.naver.com/ca-fe/deepgames1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딥게임즈에서 만든 악마가 되었다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악마가 되었다. 이름만 들으면 무슨게임인지 짐작도 안될것 같지만 네 맞습니다. 방치형 게임입니다.

방치형 알피진데 도트 그래픽이 꽤 옜날 고전 게임을 하는 느낌입니다. 요즘처럼 현란하고 멋진 캐릭터들이  즐비하는 게임중들만 보다가 이렇게 고전 느낌을 주는 그래픽을 보니 솔직히 처음엔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각종 스킬을 시전하는 걸 보고 옜 갬성에 현대의 프로세스 처리력이 만나면 이런걸 보여주는구나 싶었습니다.

 

게임은 듀토리얼 대로 진행하시면 막힘없이 될테지만 듀토리얼을 진행하면서도 제가 긴가민가 했던 부분들을 뽑아 보았습니다.

아직 순위 밖입니다

위 사진은 인게임 화면입니다. 정말 10년전에 나왔으면 꽤 잘만든 게임이란 소리를 들었을 테지만 그동안 해온 방치형 들과는 다른 특별한 점들이 몇가지 있었습니다.

제작자가 게임을 진짜로 좋아하는 사람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생각보다 인터페이스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또한 과연 유저가 얼마나 될지 모르지만 랭킹을 표기하는 곳이 순위밖으로 계속 나와서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가 되는중입니다.

 

한줄 요약 " 초반엔 듀토리얼만 따라가자 or 인형뽑기가 혜자로 보인다 "

 

아래부턴 가벼운 공략이나 게임하면서 필요하다 느낀점들을 뽑아 보았습니다.

1. 캐릭터 : 캐릭을 강화 시킬수 있는 창입니다.

ㄱ.스탯은 (STR)공격력을 초반에 챙겨주면서 스테이지가 막힐때 쯤 (AGI 찍을시 회피율도 같이 상승)치명타 확률을 찍어줬습니다. 

 

ㄴ.강화 : 독특하게도 이게임은 골드로 스탯을 찍지않고 몹을 잡게되면 일저앟게 고기가 나오는데 그걸 통해서 찍어줄수있는 스탯이 있습니다. 이때 저는 명중을 초반엔 공속을 찍어줬고 스킬을 배운후에는 이속과 명중을 챙겨줬습니다. 

명중을 적당히 챙겨줘야 보스전에서 미스가 안뜹니다.

 

ㄷ.승급 : 도전 패털티가 없습니다. 초반엔 이 승급전을 치룰때 명중을 요구합니다.

승급후에는 "능력" 을 눌러 추가옵션을 개방해줍니다.

 

2.아이템 : 아이템은 제작이나 사냥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제작으론 일반 장비를 얻고 사냥으론 축복받은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축복받은 장비는 공격력이 %로 추가로 붙습니다.

여기서 재미난것은 사냥으로 벌게된 골드와 강화석으로 이 장비들을 강화해줄 수 있는데 잘못 강화하면 장비가 터집니다... 그래서 저는 일정 강화를 마친 무기는 착용하고 강화를 멈추고 새로운 무기를 기존 무기 강화 수치를 앞지를 때 까지 다시 강화해줬습니다.

 

3. 도감 : 각종 장비나 인형 뽑기를 하게되면 도감이 활성화 되는데 빨간불이 들어와 있으면 반드시 확인해줍니다.

도감 체크 목록으로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공격력 등등)

 

4. 뽑기 : 벌린 뽑기 재화는 인형을 위주로 뽑아줬습니다. 인형뽑을시 추가 인형을 강화해줄 수 있는데 강화 후 도감을 확인하면 각 종 능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5.스킬 : 스킬은 여러가지를 등록해서 사용 할 수 있는데 스킬을 배운후에는 치확을 찍어줬다고 한 이유가 스킬 을 최대 18개 정도는 등록 가능한것 같았습니다. 칼질 적당히하고 대부분 마법사냥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6.광고 : 저도 처음에 광고가 어디있는지 한참 찾았습니다.

 광고는 메뉴 > 미션 >레벨 >보상을 받고나면 광고보기가 활성화 됩니다.

 

이외에도 점령지라든지 다른 컨텐츠도 있는데 이 점령지에서 뭔가를 생산하게 시킬수 있다보니 게임 이름이 마왕이 되었다가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신박한 컨셉과 게임성으로 고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분들께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방치형이지만 얼른 더 방치(?)해서 각종 컨텐츠를 어서 즐겨보고싶네요.

오늘의 방치형 게임 추천 악마가 되었다 였습니다.

자 다들 고액 연봉을 받는 악마가 되어봅시다!